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신학기 필수 아이템 '슈퍼 컬렉션' 출시


입력 2023.02.09 17:54 수정 2023.02.09 17:5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슈퍼 킥스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전소미.ⓒ영원아웃도어 슈퍼 킥스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전소미.ⓒ영원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슈퍼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계절 일상 착용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슈퍼 킥스’와 경량성과 수납성이 뛰어난 스테디셀러 가방 ‘슈퍼 팩’으로 구성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슈퍼 컬렉션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바탕으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는 한편 스타일리시한 학교 생활을 도와준다.


슈퍼 킥스는 전체적으로 날렵한 외형과 재귀반사 디테일이 특징인 라이프스타일 운동화다. 쿠션성이 좋은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착화감을 높였고, 좌우로 흔들리지 않는 설계와 분리형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준다.


슈퍼 팩은 30L급 대용량의 수납성과 함께 700g대의 경량성까지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원사의 중앙 부분이 비어 있는 중공사를 적용한 ‘로빅 에어’ 원단이 뛰어난 경량성을 제공하고, 노스페이스만의 슈퍼 핏(SUPER-FIT) 등판 몰드가 통기성까지 높여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신학기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앞두고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술 노하우와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새로운 출발을 맞이한 모든 학생들이 어깨에 짊어진 무게감은 날리고 경쾌한 발걸음을 통해 각자의 가능성들을 무한히 펼칠 수 있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