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회, 튀르키예 지진 구호 물품 지원


입력 2023.02.09 15:32 수정 2023.02.09 15:33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지역 주민·사회단체는 물론 지역 내 기업도 참여, 재고 의류를 기부받아 구호 물품으로 지원할 예정

지진으로 고통받고 있는 튀르키예를 돕기 위한 진접읍 주민자치회의 안내문. ⓒ남양주시 지진으로 고통받고 있는 튀르키예를 돕기 위한 진접읍 주민자치회의 안내문. ⓒ남양주시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회(회장 김기철)는 지진 피해로 고통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 이재민들에게 의류, 이불 등 구호 물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진접읍 주민자치회는 오는 15일까지 진접읍 주민자치센터 1층 로비에 설치된 ‘두 번째 옷장’을 통해 기부된 물품을 1차로 튀르키예에 전달하고, 이후에 접수된 물품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 주민과 사회단체뿐만 아니라 지역 내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재고 의류를 기부받아 구호 물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김기철 진접읍 주민자치회장은 “지진 피해로 고통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길 바라며, 진심 어린 마음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이재민을 지원하기 위해 마음을 모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신 진접읍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리며, 세계 각처의 진심이 튀르키예에 전해져 이재민들의 일상이 하루빨리 회복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접읍 주민자치회는 그간 행복나눔공동체복지분과 활동의 일환으로 의류, 쌀, 스마트 기기 등을 기부하며 지역의 취약계층을 후원해 왔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