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우아한형제들, 구직자와 현직자 만남 '랜선JOB담' 개최


입력 2023.03.16 16:25 수정 2023.03.16 16:2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배민 ⓒ배민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회사에 관심이 있는 구직자와 현업 직무 담당자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랜선JOB담’(랜선잡담)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랜선JOB담은 우아한형제들 현직자가 온라인 화상회의를 통해 구직자의 질문에 직접 답을 하고 상담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평소 궁금했던 업계 종사자를 만나 함께 커피를 마시며 커리어 경험을 공유하는 ‘커피 챗’(Coffee Chat) 문화에서 착안했다.


랜선JOB담에서는 희망 직무, 우아한형제들의 일하는 방식, 팀별 문화와 분위기, 향후 커리어 패스 등 회사를 선택하는 주요인이지만 입사 전에는 구체적으로 파악하기 어려웠던 여러 주제에 대해 참여자가 자유롭게 질문하고 소통할 수 있다.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상세 일정을 개별 안내하고 커피 한 잔을 준비해 참여할 수 있도록 소정의 배민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박일한 우아한형제들 조직문화혁신부문장은 “현직자와 구직자 간 자유로운 소통으로 서로의 이해도를 높이고 회사 직무에 적합한 인재도 선제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배민의 일 문화와 비전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인 만큼 구직자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