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카오게임즈, MMORPG ‘아키에이지 워’ 정식 출시


입력 2023.03.21 14:12 수정 2023.03.21 14:13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모바일 및 PC 버전 계정 실시간 연동

카카오게임즈는 21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를 모바일 및 PC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1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를 모바일 및 PC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1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를 모바일 및 PC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아키에이지 워는 글로벌 64개국에서 약 2000만 명의 이용자를 보유한 PC 게임 ‘아키에이지’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원작보다 전쟁 및 전투 요소를 강조했다.


이 게임은 ▲빠른 전투 속도를 기반으로 한 필드전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해상전 ▲원작 아키에이지의 향수가 느껴지는 스토리와 캐릭터 ▲로딩 없이 이동 가능한 심리스 월드 등이 특징이다.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PC 버전은 아키에이지 워 다음 게임 페이지에 접속해 클라이언트를 내려 받은 후 플레이 가능하다. 두 버전의 계정 정보는 실시간으로 연동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정식 서비스 이후 풍성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MMORPG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 워는 출시 전 사전 예약자 200만 명을 돌파하고 지난 20일에는 사전 다운로드 시작 5시간 만에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오르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입증한 바 있다.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