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미주 "솔로로 홀로 선만큼 새로운 시나리오 쓰고파"


입력 2023.05.23 09:22 수정 2023.05.23 09:22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솔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내 색깔을 찾고 싶었고 갖고 싶었다."

가수 미주가 솔로 활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23일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미주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에스콰이어 ⓒ에스콰이어

미주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지난17일 공개한 솔로 데뷔 싱글 '무비 스타'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무비 스타'를 너무 좋아해서 출근할 때도 퇴근할 때도 듣고 있다"라며 "특히 과하지 않은 퍼포먼스를 자랑하고 싶다. 주변 분들에게 퍼포먼스 영상을 보여줬더니 다들 안무를 보고 나니 더 좋다고 하더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가 들리는 안무'다"라고 말했다.


이어 미주는 일상생활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예능에선 활달하지만 집에 있을 때는 침대에만 누워 있는 판다가 맞다"라며 "절대 거실 소파에서 티비를 보지 않고, 무조건 침대에 누워서 그립톡에 기대 놓은 휴대전화로 먹방을 본다"고 말했다.


미주는 이번 솔로 활동에 대해 "솔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내 색깔을 찾고 싶었고 갖고 싶었다. 나만의 색을 찾기 위해 솔로가수 선배들의 하나하나를 다 배워봐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결국 예전부터 여러 번 커버했던 선미 언니의 퍼포먼스들이 쉽게 배워지더라"라며 "무비 스타' 가사처럼 솔로로 홀로선 만큼 새로운 미주의 시나리오를 쓰겠다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