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조달청, 국립발레단과 협업해 공공조달 ‘신뢰·균형·조화·성장’ 홍보


입력 2024.06.24 11:27 수정 2024.06.24 11:27        장정욱 기자 (cju@dailian.co.kr)

‘K-조달, The Next Stage’ 공개

조달청이 국립발레단과 협업해 제작한 홍보영상 장면. ⓒ조달청

조달청(청장 임기근)은 강수진 단장이 이끄는 국립발레단과 협업해 제작한 홍보영상 ‘K-조달, The Next Stage’를 유튜브 채널에 24일 공개했다.


조달청은 “국립발레단과 협업한 이번 홍보영상은 발레리나와 발레리노가 완벽한 호흡으로 작품을 완성해 가는 것처럼 기업과 공공을 조화롭게 연계해 기업 성장과 경제발전을 선도하는 공공 조달 역할을 감성적으로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영상에서는 발레와 공공조달 역할과 의미를 교차 편집헤 ▲공정하고 투명한 공공조달(신뢰) ▲효율과 혁신의 동행(균형) ▲중소·벤처·혁신기업의 벗(조화) ▲K-조달의 우수성, 세계무대로 도약(성장) 등 4개 메시지를 전한다.


조달청은 “메시지에는 공정하고 투명한 공공 조달을 기본으로 중소·벤처·혁신기업 벗이 돼 K-조달 우수성을 세계 무대에 알리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이번 협업에는 강수진 단장과 번성완·조연재 국립발레단 솔리스트들이 공익을 목적으로 출연해 의미를 더했다.


조연재 솔리스트는 “발레의 조화와 균형을 공공 조달에 대입해 표현할 수 있어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국민이 공공조달과 발레에 관심을 갖고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수진 단장은 “발레 꿈나무들이 각고의 노력 끝에 세계 무대에서 올라서는 것처럼 우리 기업들도 공공조달을 발판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해 한국경제 성장의 주인공이 되길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임기근 조달청장은 “이번 영상은 감성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 하고자 국립발레단과 협업을 시도했다”며 “공공조달 분야에서 더 좋은 성과와 정책홍보로 국민과 기업에 한 걸음 다가가는 조달청이 되겠다”고 말했다.


장정욱 기자 (cj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