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권성동 "尹 탄핵 반대 당론, 내일 최종 결정"
"아빠 징역 축하드린다" "옥바라지 잘해라"…조국 징역 확정에 딸 조민에 악플 쏟아져
뇌물수수, 직권남용 등 혐의로 기소된 조국, 징역 2년 최종 확정…의원직 즉각 상실 "아버지 영치금 넣어드리려면 사업 열심히 해야겠네" 등 악플 봇물 악성 댓글에 조민 "별로 타격 없고 상처 받지 않아…오히려 악플다는 분들 불쌍""날 스토킹하는 것처럼 맨날 찾아오는 격…얼마나 할 일 없으면 욕하면서 자존감 챙기려 하나"
권성동 "지금이 헌법개정 적기…의장 중심돼 개헌 논의 요청"
"우 의장, 취임 초부터 주장…긍정 반응 보여""국방부 장관, 빠른 시일 내에 임명해야"
이수정 "尹 탄핵돼도 선관위 털어야"…이준석 "이런 사람 정계 퇴출시켜야"
22대 국회의원 총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로 출마했던 이수정 경기대 교수가 부정선거 음모론을 제기하고 나서자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이런 사람은 빨리 정계 퇴출시키자"고 목소리를 높였다.이 교수는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탄핵이 된다 치더라도 선관위는 꼭 털어야 할 듯"이라며 "아래 정보가 가짜뉴스인지는 꼭 확인이 필요하다"고 부정선거 음모론을 담은 글을 공유했다.해당 글에는 선관위의 부정선거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김성태 전 쌍방울그룹 회장, 북한의 대남공작 등과 연루돼 있을 가능성을 언급한 내용이 담겼다.이 교수가 공유한…
김어준 "나 죽을 줄 알았다"
유튜브에서 '김어준의 겸손은힘들다 뉴스공장'을 진행하는 방송인 김어준이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당시 제보를 받고 자신을 체포하러 온 계엄군을 피해 36시간 동안 은신해 있었다고 털어놨다.김어준은 10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계엄령 선포 당시 집에 있었는데 내가 위험에 처했다는 제보를 받고 생명에 위협을 느꼈다"며 이같이 밝혔다.그는 "멀리 떨어진 곳에 가서 계엄령 해제 이후에도 36시간 동안 조용히 지냈다"며 "내가 죽을 줄 알았다"고 덧붙였다.로이터는 김어준의 인터뷰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서울에 있는 그의 …
야한 동영상 걸려 쫓겨난 女체조선수…계정 풀리자 팔로워 폭증
선정적인 섹시 댄스 영상을 올려 폐쇄됐던 중국 전 체조선수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이 복원된 지 단 하루 만에 팔로워 350만 명을 모아 화제다.7일(현지 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과거 세계 체조 선수권 대회에 중국 체조대표팀 자격으로 출전해 평균대 종목에서 수차례 우승한 전적이 있는 우 리우팡(30) 선수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이 복원됐다.그는 2012년 올림픽 선발전에서 넘어져 목 부상을 당해 런던 올림픽에 출전할 수 없게 됐다. 이후 갑작스럽게 체조선수로서의 경력은 단절됐다. 은퇴 후 우는 2…
권성동 "탄핵소추안 당론, 의총서 뜻 모아 최종 결정"
여인형, 영장실질심사 포기…"국민과 부하에 도리 아냐"
고기동 행안장관 대행 "비상계엄 선포 국무회의록 없다"
이재명, 유튜버 김어준 '한동훈 사살 계획' 주장에…"그럴만한 집단"
박충권 "방탄에 나라 쑥대밭"…야당 "이재명 살린 건 당신들"
美, 북한 IT회사 현상 수배…"北노동자 위장취업 도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만두 맛집 평만옥, 함무옥의 가족 이야기
정기수 칼럼
윤석열은 절대로 변하지 않는다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윤석열이 내란죄라면 이재명은?
응원봉 휘두르며 축제처럼 즐기는 MZ세대 집회 [기자수첩-사회]
탄핵 정국에 길 잃은 유통·여행업계의 공포 [기자수첩-유통]
계엄‧탄핵 사태가 '너무 신나' 보이는 그들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