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버전 운영시간(07-08시, 12-13시, 18-19시) 3회. 미디어버전은 상단 미디어 클릭
코로나19 국내 현황 >
2021-04-05 00시 기준
확진환자
105752 명
격리해제
96900 명
사망
1748 명
검사진행
80497 명
30℃
실 비
미세먼지 32

진생당, 어버이날 맞이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효도 선물 추천

  • [데일리안] 입력 2021.05.03 10:00
  • 수정 2021.04.30 17:05
  •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진생당ⓒ진생당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버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생당은 발효홍삼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등 자사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입 시 생화 카네이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품은 주문 후 당일 또는 익일 발송되며, 카네이션은 생화 특성상 5월 6일에 일괄 발송된다.


최근 들어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다가오는 부모님 어버이날 선물로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가 높은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는 생물 전환기술 및 분리추출 시스템 기술 등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컴파운드케이를 5mg, 25mg으로 담아내 유효 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끌어올린 제품이다.


부형제나 부원료 없이 6년근 발효홍삼농축액 100%를 가득 채워 담아 홍삼 본연의 맛과 효능을 기대해볼 수 있고 액상 제품으로 제조되어 정제나 캡슐과 같은 고형 제제와 달리 분말화나 타정 과정을 거치지 않아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고형 제제의 경우 세포막을 투과하기 전에 붕해 과정이 꼭 필요하지만 액상 형태는 붕해 과정이 필요 없거나 훨씬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흡수율에도 용이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진액으로 특허 받은 유해물질 저감 기술을 통해 잔류농약 245종 및 프탈레이트 6종 등의 유해물질을 저감한 NPP(Non-pesticide residue, Non-phthalate) 공법을 통해 제조되었다. 홍삼 원물은 추출 및 농축 과정에서 잔류농약이나 프탈레이트와 같은 유해 물질 함량이 높아질 수 있는 만큼 진생당은 최종 가공 원료에서 유해물질들을 저감하는 과정을 거쳐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해당 유해물질에 대한 불검출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 가능해 부모님, 할머니, 할아버지 등 선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해썹(HACCP) 인증 마크가 있어 안전성에서도 믿을 수 있고, 홍삼스틱형으로 만들어져 섭취에도 간편하고 휴대에도 편리하다.


진생당 관계자는 “홍삼은 홍삼젤리, 홍삼절편 등 그 종류가 다양할 만큼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꼽힌다. 하지만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제품은 6년근 홍삼을 유산균 발효하고 유해성분을 저감한 만큼, 안심하고 컴파운드케이 발효홍삼을 섭취할 수 있어 어른을 위한 감사 선물로 선택하는 분들이 많다”며 “안전한 발효홍삼과 함께 생화 카네이션을 선물로 준비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0

전체 댓글 0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