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가수 율이, 연작 시리즈 ‘헤이터’ 티저 공개…파격 비주얼


입력 2025.01.06 18:15 수정 2025.01.06 18:16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가수 율이(YUL2)가 신곡 ‘헤이터’(Hater) 티저를 공개하며 2025년 활동을 예고했다.


5일 소속사 IX엔터테인먼트는 율이의 신곡 ‘헤이터’ 티저를 공개했다. 락베이스에 힙합을 가미한 팝 스타일의 곡의 특성을 살려 거친 화면 구성과 파격적인 신 분할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처 난 얼굴로 소리를 내지르지는 한편 응축된 감정이 배어난 율이 특유의 보컬톤이 어우러진 가창력이 돋보인다.


2023년 7월 싱글 ‘파라노이드’(Paranoid)로 데뷔한 율이는 지난해 발표한 ‘옵세션’(Obsession) ‘스태리 나이트’(Starry Night)에 이은 연작 시리즈로 ‘헤이터’를 선보인다.


음원은 19금 및 ‘올’(All) 버전 두 가지로 공개되지만 19금 버전만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특성상 파격적인 화면이 눈에 띈다.


소속사 IX엔터테인먼트는 “데뷔부터 이번 신곡을 내놓는 기간은 율이 스스로 혼돈 속에서 자신의 음악을 찾아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며 “신곡 ‘헤이터’ 뮤직비디오를 통해 율이에게 내재된 음악적 장점과 아티스트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헤이터’ 음원은 오는 8일 정오 공개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