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애경 루나, '선투고 선크림' 3종 출시


입력 2017.07.10 09:44 수정 2017.07.10 09:44        손현진 기자

피부 민감, 톤업, 자외선 노출 등 맞춤 사용하는 선크림 3종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메이크업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 선투고(SUN-TO-GO) 선크림 3종을 출시했다. ⓒ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메이크업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 선투고(SUN-TO-GO) 선크림 3종을 출시했다.

선투고 선크림은 피부고민이나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는 에센스 타입의 ‘선 젤 프레시’ △피부를 밝혀주는 프라이머, 베이스 기능을 겸용한 ‘선 베이스 톤 업’ △장시간 야외활동시 유용한 ‘선 블록 레포츠’ 등 3종이다.

루나 선투고 선 젤 프레시는 촉촉하고 가벼운 에센스 타입의 자외선차단제로 해양심층수와 캐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돼 지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준다.

루나 선투고 선 베이스 톤 업은 프라이머와 베이스 기능을 겸비한 자외선차단제로 체리 블라섬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루나 선투고 선 블록 레포츠는 끈적임과 백탁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려 야외활동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한 생명력을 가진 클라우드베리를 함유해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