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오는 19일 '7월 전국 동시투자세미나' 개최
'글로벌 붐 사이클을 놓치지 마세요' 주제로 주식 및 금융상품 투자전략 제시
주식 및 금융상품 투자하고, 평창올림픽 현장에 갈 수 있는 기회 제공
삼성증권은 오는 19일 오후 4시부터 국내 주식시장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투자세미나를
전국 금융센터와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웰컴 투 골디락스(Welcome to Goldilocks!)-글로벌 붐 사이클(Global Boom Cyle)을 놓치지 마세요'라는 주제로 주식시장 투자전략에 대해 전국 각 지점의 지점장이 강의에 나선다.
삼성증권은 매월 발간하는 자산배분전략 보고서를 통해 "경제성장이 지속되면서 물가도 안정되는 경제상황인 '골디락스 시기'가 투자에 관심을 가져 볼 시점이"라고 제시한 바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코스피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있는 국내 주식시장에 대한 투자전략 문의가 많다"며" "코스피 시장의 잠재력과 이에 따른 주식 및 금융상품 투자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세미나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는 삼성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참석이 가능하고 전국 삼성증권 지점과 패밀리센터를 통해 문의 및 참가 신청하면 된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고객들께는 모두 '여행용kit'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10월말까지 삼성증권을 통해 주식 및 금융상품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웰컴 투 골디락스' 이벤트도 개최한다. 1억원 이상 신규 우수 고객 중 3000만원 이상 금융상품 및 주식거래를 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4만원)을, 신규 자금으로 주식 1억원, 금융상품 5000만원 이상 매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도 오프라인과 온라인 고객 별로 나누어 각각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