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명세서로 변경 신청 시 추첨을 통해 경품 제공
삼성카드가 이달 말까지 디지털 명세서 변경 신청 회원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우편명세서를 이용하는 회원이 '스마트우편 명세서' 등 디지털 명세서로 변경 및 수령하면,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블루에어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동안 삼성카드 또는 카카오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인에게 삼성카드 카카오페이 청구서를 추천하고, 추천받은 삼성카드 회원이 카카오페이 청구서 신청 시 신청인 수에 따라 GS25 모바일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디지털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종이명세서를 줄이기 위해 디지털 명세서를 선도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지난 2013년 8월 카드업계 최초로 모바일 명세서 서비스를 오픈하고 2015년 T스마트청구서, Mpost 명세서와 제휴해 통신사 명세서 앱을 통해 모바일명세서를 받아볼 수 있게 했다. 또한 올해 1월에는 카카오페이와도 제휴하여 모바일명세서 확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6월 카드업계 최초로 '스마트우편 명세서'를 오픈해 스마트폰으로 기존 우편 명세서 이미지를 그대로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연휴 기간 등에도 우편물 배송 여부와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명세서 확인이 가능하고 배송 지연 및 분실 위험 없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디지털 명세서는 스마트 우편명세서, 모바일 명세서, 이메일 명세서, 카카오페이 청구서, T스마트청구서, Mpost 명세서 등 6가지로 삼성카드 홈페이지, 카카오페이, T스마트청구서, Mpost 앱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디지털을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삼성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련상품 및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