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브링그린 '비타민 선 케어' 5종 출시
국내 최초 자연주의 마켓 브랜드 ‘브링그린’, 선케어 라인 5종 선보여
여름이 다가오면서 자외선 차단제 판매량이 급격히 늘고 있다. 최근에는 자외선 차단 본연의 기능뿐만 아니라, 특별한 원료를 사용해 피부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자체브랜드 ‘브링그린(BRING GREEN)’이 비타민 선 케어 라인 5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국내 최초 자연주의 마켓 브랜드 ‘브링그린’은 올리브영만의 트렌디한 소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3월 말 탄생했다.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원료를 직접 골라 담는 마켓 느낌의 콘셉트와 자연 재료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타민 선 케어’ 신제품은 ▲비타민 워터리 선젤 ▲비타민 톤 업 선크림 ▲비타민 마일드 선크림 ▲비타민 워터프루프 선크림 ▲비타민 실키 선스틱으로 총 5종이다.
‘비타민 선 케어 5종’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비타민 나무’로 불리는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부여해준다. 또한 크림, 젤, 스틱 등 고객 니즈에 맞춰 선택 가능한 다양한 제형은 물론, 비타민 영양제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컬러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주력 상품인 ‘비타민 워터리 선젤’은 가벼운 젤 타입으로 끈적임이 없어 매일 바르기에 적합하다. 피부 타입, 성별에 무관하게 추천 가능하며, 물처럼 가볍게 퍼지고 빠르게 흡수되어 땀과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요즘 시기에 사용하기 알맞다.
‘비타민 톤 업 선크림’은 촉촉하게 발리며 피부결을 정돈시켜주는 동시에 화사하게 톤업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제품이며, ‘비타민 마일드 선크림’은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인 ‘무기자차’ 100% 제품으로 남녀노소 사용 가능한 안전하고 순한 선크림이다. 이 외에도 물에 강한 지속내수성 기능을 인증받은 ‘비타민 워터프루프 선크림’과 휴대하면서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비타민 실키 선스틱’도 선보였다.
한편, 브링그린은 선 케어 5종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최대 20% 할인 및 선 케어 제품 구매 시 브링그린 밀크소프트 클렌징폼(30ml)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최초 자연주의 마켓 브랜드 ‘브링그린’이 선보이는 비타민 선 케어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건강한 피부를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