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본회의에서 윤호중 법제사법위원회 위원장과 대화하고 있다.
<포토> 본회의장에서 구호 외치는 국민의힘
야당의 비토(거부)권을 무력화하는 내용을 담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법’ 개정안이 10일 국회 본회의에서 통과되자 국민의힘 의원들이 손팻말을 들고 기립해 구호를 외치며 항의하고 있다.
<포토> 국민의힘 항의 속 공수처법 개정안 가결
야당의 비토(거부)권을 무력화하는 내용을 담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법’ 개정안이 10일 국회 본회의에서 국민의힘 의원들이 손팻말을 들고 기립해 항의하고 있는 가운데 찬성 187명, 반대 99명, 기권 1명으로 가결되고 있다.
<포토> '뻔뻔한 XX' 듣고 열받은 정청래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0일 국회 본회의 시작 전 국민의힘 의석을 찾아가 의석을 찾아가 소리를 치며 항의하자 의원들이 말리고 있다. 정 의원은 본회의장에 들어서다 피켓사위를 하던 국민의힘 의원으로부터 '뻔뻔한 XX'라는 소리를 들었다고 주장했다.
<포토> 구호 외치는 국민의힘, 본회의장 들어가는 민주당
10일 오후 국회 본회의에서 공수처법 개정안 등 법률안을 처리하는 가운데 국민의힘 의원들이 본회의장 앞에서 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
<포토> 현수막 펼치고 구호 외지는 국민의힘
국민의힘 의원들이 10일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 입구에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안 등과 관련해 열린 본회의에 입장하는 여당 의원들을 향해 "위선정권 막장정치 민주당에 경고한다!" 등의 구호를 외치고 있다.
"역대 최장기록 평의 尹탄핵심판…'4대 4' 결론 가능성 낮지 않아" [법조계에 물어보니 639]
[美 상호관세 폭탄] 결국…애플·엔비디아·테슬라·나이키 '급락'
수원 인계동 오피스텔서 50대·20대 모녀 추락해 숨진 채 발견
“김수현과 2015년 11월부터” 故김새론, 찐친 언니에 보냈던 카톡 원본공개
[데일리 헬스] 기안84, '이것' 뛰어 5개월 만 10kg 감량했다…달라진 근육질 몸매
“공주야~” 女사장에 강제 입맞춤 한 ‘처음 본 손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