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 품질/서비스서 '주유소부문' 1위
S-OIL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0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평가에서 주유소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S-OIL은 핵심 경쟁력인 품질/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키면서 CM송 광고, 업계 최초로 캐릭터(구도일)를 활용한 통합 마케팅 등 차별화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소비자와 이해관계자 대상으로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부터 고객과 주유원을 보호하기 위해 주유공간, 화장실 및 사무실의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S-OIL은 “이번 수상은 S-OIL이 꾸준히 진행해온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