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클라우드' 새 옷 입는다…롯데칠성, 프리미엄 맥주 시장 공략


입력 2021.04.06 17:06 수정 2021.04.06 17:06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제품이미지ⓒ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패키지를 새단장하고 프리미엄 맥주시장 붐업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다시 한 번 전달하고자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6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100% 올 몰트로 만들어 프리미엄 맥주라는 ‘클라우드’의 정체성과 100% 맥즙 발효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강조하기 위해 ‘오리지널’ 문구를 전면부에 배치했다.


또한 골드, 화이트, 블랙 색상을 사용해 기존 ‘클라우드’의 톤앤매너는 유지하면서도 맥주의 주 재료인 보리를 상징하는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2014년 출시 후 지난 7년동안 ‘클라우드’가 프리미엄 맥주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며 “이번 리뉴얼‘클라우드’와 함께 소비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