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남국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의 법무부, 대법원 등에 대한 종합감사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에게 금품을 전했다는 조폭 출신 박철민 씨 주장을 반박하는 제보 녹취록을 공개하고 있다.(공동취재사진)
법사위 종합감사 답변하는 박범계 법무부 장관
박범계 법무부장관이 2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의 감사원, 법무부, 대법원, 헌법재판소, 법제처, 공수처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의원들의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법사위 종합감사 출석한 박범게-김상환-김진욱-이강섭
박범계 법무부장관이 2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의 감사원, 법무부, 대법원, 헌법재판소, 법제처, 공수처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의원들의 자료 제출 요구를 듣고 있다. 왼쪽부터 박 장관, 김상환 법원행정처장, 김진욱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장, 이강섭 법제처장. (공동취재사진)
법사위 종합감사 출석한 박범계 법무부 장관과 김진욱 공수처장
박범계 법무부장관이 2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의 감사원, 법무부, 대법원, 헌법재판소, 법제처, 공수처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의원들의 자료 제출 요구를 듣고 있다. 왼쪽부터 박종문 헌법재판소 사무처장, 박 장관, 김상환 법원행정처장, 김진욱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장. (공동취재사진)
고발사주 의혹 녹취록 관련 입장 밝히는 민주당 법사위원들
더불어민주당 법제사법위원회·고발사주 진상규명 TF 소속 의원들이 20일 국회 소통관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고발사주 의혹 제보자 조성은 씨와 김웅 의원의 통화 녹취록 내용과 관련한 입장을 발표한 뒤 취재진과 대화하고 있다. 이들은 "검찰과 국민의힘 모두 국기문란 수준의 위중한 범죄에 대해 법적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재명, 김경수 만나 "힘 합치자"했지만…개헌은 선긋고, 통합 방식 안 나왔다 [정국 기상대]
"명태균 특검법? 택도 없다"…고비 앞둔 국민의힘, 단일대오 뭉친다
트럼프發 인플레 우려 현실화→금리인하 속도조절론 무게→증시는?
충남 서천서 부패한 2살 여아 시신 발견…부모 긴급체포
"설경 맛집이라더니…" 눈 대신 솜 쌓아 관광객 속였다
백수 男이 아내 넷이나 거느리더니…결국 '대박' 터졌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문재인의 후회, 문재인의 기회주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문재인과 ‘혁명’ 경쟁하나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한국인 67만명이 증명한 ‘한약 부작용 위험 없다’
휴게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기자수첩-정치]
민주당을 보면 고개가 갸우뚱 [기자수첩-정치]
1년째 출구 안 보이는 의정갈등…이제는 대화로 끝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