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밤만 되면 술집 접대부…20대女 어린이집 교사의 이중생활
낮에는 어린이집 교사로 근무하던 20대 여성이 밤에는 술집 접대부로 일을 했다는 사실이 드러나 징계를 받았다.31일 일본 마이니치신문에 따르면 후쿠시마현 고리야마시는 지난 29일 시립 보육소(어린이지비)에 근무하는 20대 보육교사 A씨에게 정직 6개월의 징계를 내렸다.A씨는 보육교사로 채용된 2020년 4월부터 2023년 8월까지 약 3년 5개월에 걸쳐 시외의 카바레식 클럽에서 주 2회 정도 일하며 월급으로 20만엔(한화 약 180만원)을 받고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시는 "이달 익명의 제보를 받고 본인에게 사실인지 확인한 결과, …
"나랑 살고 싶으면 죽여" 불륜女 요구에 15층서 자식들 던진 男
불륜녀와 새로운 가정을 만들기 위해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어린 두 자녀를 살해한 중국인 남성과 살해를 강요한 여성이 사형에 처해졌다.지난 1일 차이나데일리 등 외신에 따르면 중국 정부는 고층 아파트에서 아이들을 던져 살해한 아버지 장 모씨와 그의 여자친구 예 모씨에 대한 사형을 집행했다.장 씨는 지난 2020년 11월 중국 남서부 충칭의 한 아파트 15층에서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2살 딸과 1살 아들을 창밖으로 던져 살해한 혐의를 받았다.불륜 상대였던 예 씨는 장 씨가 이혼한 뒤 두 아이가 결혼에 걸림돌이 된다며 우연한 사고로 …
"조국의 강 되돌아가는 꼴"…민주당, 조국 신당 창당 선언에 난감
조국 "국가 위기 극복할 대안 제시하는 정당 만들 것"野와 협력 의사 내비쳐…통합비례정당 합류 염두한 듯민주당, 정권심판론 동력 약화 우려에 일단 거리두기"불필요한 논란·갈등 야기…선거연합 대상 고려 어려워"
클린스만 계약조건 따져보니…"경질 위약금은 축구협회가 부담할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330]
법조계 "정몽규가 사비로 위약금 문제 해결하겠다고 나서지 않는 이상…강제할 방법 없어""'성과에 따라 돈 지급한다' 같은 조항 빠져…'재택근무' 문제도 계약할 때 촘촘하게 따졌어야""클린스만 경질, 위약금 지급하면 즉시 해결 가능한 문제…정몽규 결단만 남아있는 상황""선수들은 다치거나 능력 부족해도 끝까지 임금 지급해야…소속 바뀌는 것 아니기 때문"
축구 경기 중 진짜 '날벼락'…영상 속 선수 '사망'
인도네시아에서 축구 경기 도중 선수가 번개에 맞아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12일(한국 시간) 영국 매체 '트리뷰나'에 따르면 인도네시아의 축구 선수가 친선 경기 중 필드에서 번개에 맞아 사망했다.사망한 선수는 인도네시아 3부리그(리가3) 소속 클럽 페르시카스 수방가에 속한 30세 수비수로 알려졌다.매체는 "인도네시아 자와 섬의 도시 반둥에 위치한 실리왕기 스타디움에서 비극적인 사고가 일어났다. 이 경기는 친선경기였다"라며 "번개에 맞은 선수는 긴급히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신체 손상이 심각해 결국 사망했다"고 전했다.같은 날 인도네시…
배현진은 짱돌 자작극 성공했네 ㅋ
박충권 "방탄에 나라 쑥대밭"…야당 "이재명 살린 건 당신들"
"尹, 탄핵 가능성 높아…친한~친윤, 자중지란 말아야"
"尹대통령 체포·구속 가능하지만…탄핵 전에는 신병 확보 어려울 듯" [법조계에 물어보니 586]
"자산의 2% 넣어라"...비트코인, 이제 '투자 대상' 됐다
[데일리 헬스] 단순 '각질'이 아니라니...'질환'을 의심해야 하는 증상은?
K시위, 모두가 놀란 이유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만두 맛집 평만옥, 함무옥의 가족 이야기
정기수 칼럼
윤석열은 절대로 변하지 않는다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윤석열이 내란죄라면 이재명은?
오타니와는 다른 소토의 마케팅 파워, 1조 몸값 합당? [기자수첩-스포츠]
응원봉 휘두르며 축제처럼 즐기는 MZ세대 집회 [기자수첩-사회]
탄핵 정국에 길 잃은 유통·여행업계의 공포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