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에 이어 티몬도 환불 접수를 시작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권도완 티몬 운영사업본부장은 이날 오전 0시40분께 서울 강남구 신사동 티몬 신사옥 지하 1층을 찾아 "위메프 대응보다 많이 지연된 점 정말 죄송하다"며 "자금사정이 여의치 않아 모든 걸 한번에 해결해드리기는 힘들 것 같고 순차적으로 해결해드리려고 계획을 잡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성수기이기도 하고 많은 분이 피해를 볼 수 있는 부분이다 보니 일단 여행 상품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며 "다른 부분도 지금 확보 상황에 맞춰 취소·환불 계획을 잡고 있다"고 강조했다.
티몬은 티몬 홈페이지를 통해 환불 접수를 진행하려고 했으나 본사 현장에 몰린 소비자들이 "지금 현장에서 해달라"고 반발하면서 오전 2시께부터 티몬 관계자들이 현장 환불 접수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