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커넥트웨이브의 다나와 서비스와 자사 PC 온라인 게임 3종에 대한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다나와는 PC나 가전 등 여러 상품의 가격 비교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본 협약을 통해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다나와 관련 마케팅을 전개한다. 다나와는 스폰서로 참여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및 '패스 오브 엑자일(POE) 1, 2'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행사를 지원한다.
또 다나와는 홈페이지 내 배너와 추천 PC, 공식 SNS, 블로그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패스 오브 엑자일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 패스 오브 엑자일2 추천 PC를 구매할 경우 게임의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키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박택곤 마케팅 본부장은 "국내 대표 가격 비교 서비스 플랫폼 다나와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 1, 2'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온오프라인 행사 등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 이용자분들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