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다이슨 헤어 기기의 신규 색상 '재스퍼 플럼'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판매 채널 중 29CM가 가장 먼저 선보인다.
행사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29CM 오프라인 쇼룸 '이구성수'에서 오늘(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더 쿨 클럽(The Cool Club)'을 주제로 다이슨 헤어 케어 기기를 활용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인증 사진을 남기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로 운영된다.
팝업 공간은 다이슨 헤어 케어 기기 3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전시 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된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와 스테디셀러인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다.
취향에 따라 연출한 헤어 스타일링을 패션 화보 사진처럼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재스퍼 플럼 색상의 커튼을 주름에 따라 다르게 꾸며 3가지 포토존을 완성했다. 방문객 누구나 원하는 공간에서 프로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이슨 제품을 활용한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도 열린다.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진 보다쌤과 헤어숍 위위아뜰리에 소속 디자이너가 참여하며, 이들이 헤어 스타일링 트렌드와 스타일별 연출 팁, 관리법 등을 소개한다.
또한 팝업 기간 총 6회에 걸쳐 방문 고객 대상 즉석 스냅 촬영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는 재치있는 촬영 연출로 SNS에서 주목받고 있는 포토그래퍼 '포즈왕두두'가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