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말본골프, 지중해 감성 스타일링 '코스 리비에라' 골프화 출시


입력 2025.04.11 16:07 수정 2025.04.11 16:0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말본골프 '코스 리비에라' 골프화.ⓒ말본골프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말본골프는 새로운 골프 시즌을 맞아 쾌적한 착화감과 경쾌한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2025 봄여름(SS) 컬렉션 ‘코스 리비에라’ 골프화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스 리비에라 골프화는 2023년 말본골프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골프화 ‘코스 오리지널’과 이듬해 5월 출시한 ‘코스 오스트리치’의 뒤를 잇는 2025년 SS 컬렉션 버전이다.


이번 시즌에는지중해 감성을 담은 2025 SS 리비에라 컬렉션을 바탕으로,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소재, 컬러, 디테일을 반영해 세련된 스포티 캐주얼 감성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화이트와 블루 컬러 조합을 활용해 말본골프 2025 SS 시즌 라인업과 스타일링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코스 리비에라 골프화는 테니스 슈즈와 드레스화를 접목한 스파이크리스 타입으로, 클래식한 골프화와 차별화된스포티하면서도 댄디한 감성을 선사한다. 레이스업 디자인과 윙팁 펀칭 디테일을 적용해 필드는 물론 일상 속 다양한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디자인은 세련된 컬러로 완성도를 높였다. 어퍼와 아웃솔에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하고,힐탭에는 바다가 연상되는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인솔에는 반짝이는 윤슬 모티브 패턴을 활용해 활기차고 청량한 지중해 감성을 담았고, 밑창에 말본 레터링을 각인해 피니시 자세에서도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골프화 본연의 퍼포먼스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가로세로로 교차되는 격자 구조의 논슬립 아웃솔이 지면과의 마찰력을 높여 스파이크리스 타입임에도 우수한 안정성과 균형감을 제공한다. 덕분에 풀스윙 시는 물론 벙커나 비스듬한 지형, 이슬 맺힌 새벽 라운드 등 트러블 샷이 발생하기 쉬운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