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후 6시 40분부터 50분간 CJ온스타일서 소개
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에서 대한항공 새로운 노선으로 떠나는 노팁·노옵션 포함 ‘일본 고베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2일 오후 6시 40분부터 50분간 CJ온스타일을 통해 소개되는 이번 일본 고베 패키지상품은 대한항공의 인천-고베 직항 신규 노선을 기념해 특별 기획된 상품이다. 일본 간사이 지역의 대표 관광지를 중심으로 구성된 일정이 특징이다.
고베는 일본을 대표하는 항구 도시이자, 간사이 지역의 문화와 역사, 자연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도시로 꼽히며 오사카와 교토 역시 간사이 지역의 핵심 도시로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간사이 지역의 주요 도시를 모두 관광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노랑풍선의 고베 패키지상품은 고베·교토·오사카 주요 관광지를 한 번에 둘러보는 프리미엄 코스가 포함돼 있으며 노팁·노옵션으로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전 일정 객실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고베 포토피아 호텔 2박을 포함해 교토에서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케브리가와 호텔 1박으로 편안한 숙박을 선사한다. 특히 교토 숙소에서는 전통 정찬인 ‘가이세키 석식(음료 무제한 포함)’과 일본 최상급 ‘고베규 스테이크 정식’도 함께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고베 여행 상품은 대한항공의 직항 신규 취항 노선을 활용한 프리미엄 일정으로, 교통의 편의성과 관광의 만족도를 동시에 갖춘 상품”이라며 “고베를 중심으로 한 일본 서부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