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직접 체험하세요"
3단계 맞춤 온수 온도, 정량 출수, 출수구 높이 조정 등 편의 기능 체험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 실시
LG전자가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서 퓨리케어 정수기 체험관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는 퓨리케어 정수기가 정수와 냉수는 물론 온수까지 물탱크가(저수조)가 없는 직수 방식을 적용해 깨끗한 물을 만드는 과정을 보여준다. 또 퓨리케어 정수기가 제공하는 ‘순간온수 플러스’, 용량별 정량 출수, 출수구 높이 조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고객들이 살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LG전자는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3월 한 달간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에 한해 제품에 따라 월 렌탈료 최대 6천 원 할인, 설치비 4만 원 면제, 렌탈 등록비 최대 25만 원 할인 등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퓨리케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각각의 선납금 5만 원씩 총 10만 원을 할인해준다. 타사 정수기를 사용하던 고객이 퓨리케어 슬림 냉정수기로 교체할 경우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또 LG전자는 3월부터 5월까지 정수기를 신규로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DIOS 냉장고,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깨끗한 직수 방식과 ‘세븐 트랩 필터 플러스 시스템’을 적용해 물 속 세균은 물론 수은, 납, 6가크롬, 비소, 세레늄, 철, 동, 알루미늄 등 8가지 중금속을 제거한다. △아기의 분유를 위한 40도 △차를 마시기 좋은 75도 △커피를 위한 85도 등 업계 최초로 3단계 맞춤형 온수를 제공하는 ‘순간온수 플러스’ 기능, 120mL(밀리리터), 500mL, 1L 등 용량별 정량 출수 기능 등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도 탁월하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동급 제품 중 가장 얇은 수준(17cm)의 폭을 구현하면서 180도 회전할 수 있는 출수구와 받침대를 이용해 가로 또는 세로 형태로 설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사용자는 LG 스마트홈 서비스인 ‘스마트 씽큐(SmartThinQTM)’와 연동해 필터 교체 주기, 유지관리 서비스 일정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4개월마다 방문해 필터를 교체하고, 정수기 내에 물이 통과하는 부위를 친환경 이온 살균수로 99.9% 살균하는 LG만의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창화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FD담당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깨끗하고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