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 9일 분양
반도건설은 오는 9일 울산 송정지구에서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울산 송정지구 B5블록에 지하 1층~지상25층, 13개 동, 전용 84㎡ 총 1162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624가구 △84㎡B 341가구 △84㎡C 197가구 등이다.
단지는 송정지구 내 핵심입지로 꼽히는 B5블록에 송정지구 최대 규모의 단지로 조성된다. 일대는 풍부한 주거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중심상업지역과 맞닿아 있어 쇼핑은 물론,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옆으로 동해남부선복선전철 송정역(예정), 오토밸리로(예정)가 인접해 염포동, 남북동 등 울산지역 내 최대 업무지역으로의 출퇴근이 빠른 편리한 교통 여건을 갖췄다.
인근으로는 KTX울산역세권 개발과 동해남부선(부산~울산) 복선전철(2018년 개통예정) 등의 교통 개발호재도 이어지고 있는 상태라 입주 시점의 가치는 더욱더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단지 내 초등학교를 품고 있는 것은 물론 고등학교도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다. 여기에 단지 앞 하천을 중심으로 조성되는 수변공원과 박상진호수공원 등이 가까워 산책 등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쾌적하다.
반도건설은 지구 최초로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을 지어 전문 교육기관과 연계한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곳에선 △YBM영어마을 △능률교육 프로그램 등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979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19년 3월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