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IBK연금보험, 사회복지기관에 차량 후원


입력 2017.01.25 10:17 수정 2017.01.25 10:17        부광우 기자

이번 기증까지 포함, 총 20대 지원

각종 복지 서비스에 활용 예정

이상엽(왼쪽부터) 동구립해공노인복지관장, 임행렬 IBK연금보험 상근감사위원, 노선영 은천재가노인지원센터장, 조희철 IBK연금보험 대표이사, 정윤정 송파노인복지센터장, 이길만 백석노인주야간보호센터 원장,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 황미리 팀장이 차량 기증식을 가진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IBK연금보험

IBK연금보험은 지난 24일 서울 봉래동 본사에서 사회복지기관 차량 후원 사업에 선정된 복지기관에 차량을 기증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2014년부터 진행해온 사회복지기관 차량후원 사업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차량을 지원하는 IBK연금보험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기증까지 포함, 현재까지 총 20대의 차량을 후원했다는 설명이다.

전달 차량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독거어르신 도시락배달과 밑반찬 지원, 방문요양 등의 노인복지서비스 지원과 아동·장애인복지 등에 쓰일 예정이다.

이상엽 강동구립해공노인복지관장은 "IBK연금보험 차량후원 사업은 복지기관들 사이에서도 많이 알려져 있고 사업에 대한 인식도 좋아 공모에 참여하게 됐다"며 "설 명절을 앞두고 큰 선물을 받게 돼 기쁘며 차량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더욱 살뜰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조희철 IBK연금보험 대표는"기증된 차량으로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도와 좀 더 건강하고 밝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것"이라며 "사회복지기관 차량 후원 사업은 지속적으로 실행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