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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수율 99%” 삼성전자, 갤노트7 교환 · 환불 계속 진행


입력 2017.03.07 17:05 수정 2017.03.07 17:07        이호연 기자

마지막 1만대 안팎 단말 회수...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교환 환불 진행

삼성전자 '갤럭시노트7'.ⓒ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시중에 남은 1만대 안팎의 ‘갤럭시노트7’을 교환 및 환불하는데 주력한다.

7일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7 교환 환불 기간이 2월로 종료됐지만 이 달에도 교환 환불을 원하는 고객을 받아주고 있다”며 “사실상 기간을 따로 정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 갤럭시노트7 회수율은 99% 수준이다. 1~2만대 수준의 남은 단말을 모두 회수할때까지 교환 환불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단 배터리 충전율을 15%에서 더 낮추거나 네트워크를 차단할 계획은 없다는 방침이다.

갤럭시노트7의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가 입점한 디지털프라자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 12월 말까지 갤럭시노트7 교환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이후 올해 들어 2차례 교환 프로그램을 연장하며 단말 회수에 총력을 기울여왔다. 삼성은 갤럭시S8이 출시되는 4월까지 갤럭시노트7 교환 환불을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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