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뷰티 트럭' 운영
뷰티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꾸민 신개념 팝업스토어 오픈
신라면세점이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과 손잡고 이색 팝업스토어 ‘뷰티트럭(Beauty Truck)’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22일부터 7월 19일까지 대형 트럭을 뷰티 브랜드 제품 체험 공간으로 꾸민 신개념 팝업스토어 뷰티트럭을 신라면세점 서울점 1층 외부 고객 휴식 공간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뷰티트럭은 진한 분홍색 외관으로 신라면세점 정문 옆 야외 공간에 세워져 신라면세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운영 기간 동안 뷰티트럭 내부는 메이크온의 인기 제품 4종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트럭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가 가능한 직원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제품을 마음껏 체험하고 구매를 원하면 바로 신라면세점 메이크온 매장에 방문해 제품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뷰티트럭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쿠폰과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트럭에 방문하면 부채와 메이크온 전 제품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뷰티트럭 옆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게재하면 ‘라네즈’ 화장품 샘플을 증정하고 뷰티트럭에서 직접 체험을 하면 라네즈 화장품 2종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체험 후 신라면세점 내 메이크온 매장에 방문만해도 ‘메이크온 골드 파우치’를 증정하고, 실제로 제품을 구매하면 여름용 파우치 또는 비치백을 증정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