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출시 …디저트 라인업 강화


입력 2017.07.04 08:53 수정 2017.07.04 08:58        김유연 기자

‘마켓오 스틱 치즈케이크’, ‘마켓오 생크림 카스테라’ 2종 출시


오리온이 프리미엄 디저트 신제품 ‘마켓오 스틱 치즈케이크’, ‘마켓오 생크림 카스테라’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월 출시한 ‘생크림 치즈롤’이 ‘홈디저트족’의 뜨거운 호응을 얻자 후속 신제품 출시를 결정하게 된 것이다.

스틱 치즈케이크는 디저트류 중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치즈케이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긴 막대형으로 만들었다. 호주 타투라 크림치즈, 벨기에 버터, 국내산 생계란 등 고급 원재료를 사용해 깊고 진한 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생크림 카스테라는 폭신하고 촉촉한 카스테라에 부드러운 덴마크산 우유크림을 듬뿍 넣어 케이크 모양으로 만든 디저트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것이 특징이다.

마켓오 디저트는 오리온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인 ‘랩오(Lab O)’의 인기 메뉴를 기반으로 만들었다. 오리온에서 제품 기획 및 생산을 담당하고 배달 시스템을 갖춘 한국야쿠르트가 판매를 맡고 있다.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하면 이틀 후에 희망 장소로 받을 수 있으며,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오리온과 한국야쿠르트는 지난달 마켓오 디저트의 배달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한 바 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