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에스테틱스, 지방분해기기 '쿨스컬프팅' 뷰티클래스 개최
쿨스컬프팅 관련 강연 및 방송인 이윤미의 뷰티토크 진행
일동제약그룹의 일동에스테틱스가 지방감소용 의료기기 ‘쿨스컬프팅’과 관련한 뷰티클래스 행사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쿨스컬프팅은 미국 젤틱사가 개발한 냉각(냉동)지방분해술 의료장비다.
지난 6일 서울 신사동 라 까사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미용 분야 블로거, 인플루언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형외과전문의 김승찬 원장의 강연과 방송인 이윤미 씨의 뷰티토크가 열렸다.
김 원장은 “쿨스컬프팅(젤틱)은 냉각에너지를 통해 지방세포를 선택적으로 결정화시켜 세포의 자연사를 유도하는 비침습적 시술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간편하며, 통증 없이 지방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쿨스컬프팅을 활용한 냉각지방분해술은 1999년 하버드 의과대학 및 매사추세츠 종합병원(MGH)에서 처음 연구개발됐으며 대규모 임상 및 다수의 문헌 축적, 미국 FDA, 유럽 CE,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의 인증을 취득한 검증된 장비 및 시술법이다.
2부에서는 쿨스컬프팅의 홍보모델인 방송인 이윤미의 뷰티토크가 이어졌다. 작곡가 주영훈의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인 이씨는 출산 후 몸매 관리 비법과 건강한 방식으로 체형을 잡아주는 쿨스컬프팅 시술 등에 관해 뷰티 블로거들과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나눴다.
일동에스테틱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와 같이 고객들과 소통하고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은 물론, 지속적인 서비스 확대 등을 통해 쿨스컬프팅을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