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악플러 고소 철회…쮸쮸나닷컴 "폐쇄"
정준하를 비난했던 '쮸쮸나닷컴'이 폐쇄를 결정했다. 정준하가 악성 게시물 네티즌을 고소하겠다는 방침을 철회한 것과 관련해 이 같은 결정이 내려졌다.
‘쮸쮸나닷컴’ 관리자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정준하 씨가 네티즌들을 상대로 고소를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힌 만큼 본 사이트는 취지가 사라졌다고 판단, 더이상 운영하지 않아도 되겠다고 생각하여 폐쇄를 결정했다”면서 “애초에 밝힌 바 사이트는 정준하 씨가 네티즌을 고소를 한다는 글이 올라와서 반발감이 들어 만들었던 것”이라고 폐쇄 이유를 전했다.
정준하는 이날 SNS에 “악플러 고소에 관한 글을 올리고 2주가 넘는 시간이 흘렀다. 제 부족함으로 불쾌하셨거나 실망하셨을 분들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린다. 2주가 넘는 시간동안 저는 진행을 멈추고 저 스스로를 다시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정준하는 “시청자 여러분께 받아온 과분한 사랑과 관심은 당연하게 여기고 저의 잘못된 행동에 대한 비판과 질책은 진심으로 받아들이지 못했다”며 “악플러 고소가 최선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지금 저에게는 부족한 저를 되돌아보고 앞으로 방송에서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먼저가 아닐까 생각했다. 이번 일로 저에게 크게 실망하셨겠지만 다시 한 번 용서해주시고 지켜봐주시기를 부탁드린다. 앞으로 성실한 태도로 여러분께 웃음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사과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