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EB하나은행, 더 뱅커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상' 수상


입력 2017.11.30 14:28 수정 2017.11.30 14:28        이나영 기자
29일 세계적인 금융전문지 더 뱅커(The Banker)가 영국 런던 힐튼 호텔에서 개최한 'Bank of the Year Awards 2017' 시상식에서 정정희 KEB하나은행 기업영업그룹 부행장(가운데)이 마이클뷰억 영국 BBC저널리스트(왼쪽), 스테파니아 팔머 더 뱅커지 아시아 에디터(오른쪽)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29일 세계적인 금융전문지 더 뱅커(The Banker)가 영국 런던 힐튼 호텔에서 개최한 'Bank of the Year Awards 2017'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상(Bank of the Year in Korea 2017)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KEB하나은행은 더 뱅커誌 선정의 국가(Country) 단위의 상인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상(Bank of the Year in Korea)을 2012년 이래 총 네 번째 수상하게 돼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은행임을 인정받게 됐다.

더 뱅커는 "KEB하나은행은 성공적인 조기 통합으로 시너지 본격화에 따른 고무적인 양적·질적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며 "글로벌 및 자산관리 부문의 역량 자산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지속적인 성장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정희 KEB하나은행 기업영업그룹 부행장은 "통합은행의 성공적인 출범과 시너지 창출로 손님의 변함 없는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를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글로벌 일류 은행으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