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LPGA 3관왕' 박성현 프로 토크 콘서트 개최
하나금융지주는 8일 명동 사옥 대강당에서 ‘LPGA3관왕’ 박성현 프로를 특별 초청해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토크 콘서트에서 박성현 프로는 하나금융그룹의 사내 팬클럽인 '하나남달라' 회원 200여명을 만나 성공적인 한 해의 소감과 앞으로의 목표 등에 대해 이야기 하고, 팬클럽 회원들과 질의 응답을 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소 말수가 적은 것으로 알려졌던 박성현 프로지만 이날은 올해 있었던 재미있었던 일화나 잘 알려지지 않은 고생담을 늘어 놓으며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아울러 팬 사인회 및 하나머니GO 행운상 추첨을 통해 박성현 프로의 애장품을 증정하는 시간을 갖는 등 다채로운 행사에 직접 참여했다.
하나남달라 팬클럽 회장인 KEB하나은행 영업1부 이호재 PB팀장은 "세계적인 스타 플레이어와 만날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돼 영광이고 같은 하나금융그룹의 일원이라는 점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박성현 프로가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늘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토크 콘서트에 패널로 참석한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은 "하나금융은 소통과 협업을 통해 모든 이해 관계자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미션 달성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