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푸마, 체험형 팝업스토어 '트레이스 플레이스' 오픈


입력 2018.02.11 16:46 수정 2018.02.11 16:46        손현진 기자

2월9일~25일, 2주간 서울 연남동에서 제품 전시와 체험 공간 더한 팝업스토어 운영

푸마, 서울 연남동의 체험형 팝업스토어 '트레이스 플레이스' 오픈. ⓒ푸마

푸마가 이달 9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서울 연남동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트레이스 플레이스(Trace Place)’를 운영한다.

푸마의 우먼스 라인 신제품 ‘플랫폼 트레이스(Platform Trace)’ 론칭을 기념해 기획된 ‘트레이스 플레이스’는 팝업 전시와 체험형 스토어를 겸한 공간이다.

‘푸마 플랫폼 트레이스와 함께 떠나는 여행’ 콘셉트에 맞게 핑크빛 앤틱 호텔과 기차 등으로 여행을 연상시키는 공간으로 꾸몄고, 아티스트들이 플랫폼 트레이스 제품을 소재로 협업한 오브제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연남동 유명 카페 및 책방과 연계해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 트레이스를 신고 여행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푸마 관계자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플랫폼 트레이스 제품을 자신을 사랑하는 트렌디한 여성들에게 가깝고 친근하게 선보이고자 연남동에 오픈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푸마의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레이스 플레이스 방문객 대상으로 연남동을 여행해 볼 수 있는 ‘연남맵’과 플랫폼 트레이스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트레이스 에코백’을 증정하며, 현장 사진을 찍어 개인SNS에 올리면 카페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블로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