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클리오, 새 모델로 '에프엑스' 크리스탈 발탁


입력 2018.02.12 09:26 수정 2018.02.12 09:27        손현진 기자
클리오, 새 모델로 '에프엑스' 크리스탈 발탁. ⓒ클리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걸그룹 에프엑스의 크리스탈(본명 정수정)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크리스탈은 지난해 ‘하백의 신부’와 올 해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여러 드라마에서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진 바 있다. 클리오는 배우와 아이돌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는 크리스탈을 모델로 기용해 더욱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크리스탈의 시크하고 트렌디한 매력이 클리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새로운 모델과 함께 더 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화보 속 크리스탈은 매력적인 로즈 핑크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과 윤기 있는 무결점 피부로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크리스탈의 눈매를 완성한 제품은 클리오의 ‘프리즘에어 섀도 14호 핑크쉘’로 별도의 스킬이나 도구없이 손 끝 만으로도 완벽한 광채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아이섀도다. 가루날림 없이 고른 펄감과 맑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며, 클리오만의 제조 공법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화려하게 빛나는 눈매를 완성한다. 3D 멀티 펄 입자의 스파클링 컬러 16호 ▲코랄 17호 ▲쿠퍼를 포함해 총 5개 신규 호수가 출시됐다.

크리스탈의 완벽한 눈빛을 연출한 클리오 ‘프리즘 에어 섀도’는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드럭 스토어,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오는 2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