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한은행, 잼라이브 콜라보 퀴즈쇼 진행


입력 2018.07.24 15:23 수정 2018.07.24 15:23        김지원 기자
신한은행 광고모델 워너원(Wanna One)이 신한 쏠(SOL)이 잼라이브와 함께하는 콜라보 퀴즈쇼 'Brand Day 특별방송'을 홍보하고 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최근 인기몰인 중인 실시간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JAM Live)'를 통해 오는 29일 저녁 8시에 1000만원 상금을 걸고 'Brand Day 특별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잼라이브는 매일 정해진 시간에 진행되는 실시간 스트리밍 기반 모바일 퀴즈쇼앱으로, 평일 오후 12시30분, 주말 오후 2시, 8시에 진행된다. 누구나 퀴즈에 참여할 수 있으며 12문제를 모두 맞춘 우승자들은 상금을 똑같이 나눠 갖는 방식이다.

은행권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 퀴즈쇼에서 신한은행은 '쏠쏠한 잼이 있다!'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새로운 트렌드 마케팅을 진행하는 동시에 쏠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쏠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쏠 내 전용 페이지에서 29일 출제될 문제들에 대한 힌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퀴즈쇼 중 탈락 시 부활시켜주는 아이템 하트를 제공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새로운 디지털 트렌드로 급부상 중인 실시간 퀴즈쇼를 통해 쏠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재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특별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색다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원 기자 ( geewon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