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유명 떡볶이 맛 그대로'…대상 청정원, '달인 컵 떡볶이' 출시


입력 2018.11.22 09:11 수정 2018.11.22 09:14        김유연 기자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2종

'달인 컵 떡볶이' 제품 이미지. ⓒ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이 유명 떡볶이 맛집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달인 컵 떡볶이’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달인 컵 떡볶이’는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와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2종으로 구성됐다.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떡볶이 달인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컵 형태로 출시돼 기존 파우치 형태의 달인 떡볶이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는 서울 통인시장 할머니 달인의 비법 소스를 청정원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파마늘 맛기름을 사용, 통인시장의 기름 맛을 더 건강하고 맛있게 구현해냈다. 뜨거운 물 없이 소스와 떡만 넣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는 장류의 명지인 순창의 발효 조건으로 만든 순창 태양초 고추장을 사용했다. 고추장의 칼칼하면서 매콤한 맛에 차돌박이, 가쓰오, 멸치, 양파, 무, 마늘, 파 등의 국물 맛을 좌우하는 신선한 원재료들을 듬뿍 넣어 잠원동 떡볶이 달인의 깊은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달인 컵 떡볶이’ 2종은 각 1인분 용량으로 출시됐다.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 170g,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168g으로, 가격은 2종 모두 2800원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