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식품 판매량 전년비 40% 증가
티몬이 고객이 품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고객의 비용 부담 없이 반품할 수 있는 ‘신선무료반품’ 매장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티몬은 상품 퀄리티와 배송 등 다각적인 고객 리뷰에서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은 우수 파트너 상품만 입점이 가능하게 했다. 이처럼 선별된 ‘신선무료반품’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에 불만족할 경우, 상품 수령일 다음날까지 티몬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무료 반품 및 상품 수거를 지원한다.
또한 티몬은 품질 문제가 발생하는 상품은 해당 매장에서 즉시 제외하는 등 ‘신선무료반품’ 매장에 엄격한 기준을 항시 적용할 예정이다. 모든 제품은 티몬에서만 가능한 특가로 제공되며, 우수 신선식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시 매장으로 운영된다.
‘신선무료반품’ 매장의 상품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티몬에서 ‘신선무료반품’ 검색을 통해 관련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온라인을 통한 신선식품 구매가 늘어나는 만큼 이에 대한 고객의 기대치도 커지고 있다”며 “티몬은 우수한 품질의 상품과 압도적인 특가 구성, 고객 혜택 강화를 바탕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