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식 포스트 ‘오토그램’ 채널명 변경
폭스바겐코리아는 12일 신년을 맞아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기존 채널명 ‘오토그램(autogramm)’에서 ‘폭스바겐코리아’로 변경하고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리뉴얼 기념으로 오는 19일까지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바겐 브랜드 및 모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포스팅 내 응모 링크를 통해 참여 정보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차박 및 캠핑 필수 굿즈인 ‘폭스바겐 X 미니멀웍스 폴딩박스 (10명), 폭스바겐 겨울 시즌 굿즈인 500pc 퍼즐(20명) 및 뉴 폭스바겐 로고가 각인 된 폭스바겐 머그컵(15명)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 채널 및 폭스바겐 공식 SNS, 또는 마이 폭스바겐(My Volkswagen) 앱을 통해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오토그램’ 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2017년부터 운영된 폭스바겐코리아의 네이버 포스트는 다른 채널에서는 얻기 어려운 폭스바겐 브랜드 및 모델 히스토리, 국내 외 폭스바겐 신차 및 행사 소식,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 할 자동차 관련 일반 상식 등 흥미롭고 유용한 정보들을 공유해왔다.
폭스바겐코리아 관계자는 “공식 네이버 포스트는 현재 수입차 브랜드 공식 포스트 채널 중에서도 TOP3의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며 “폭스바겐 오너 뿐만 아니라 평소 폭스바겐과 자동차를 좋아하는 팬 및 대중들을 위한 필수 구독 채널로 자리 잡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