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뉴, 쿠팡 플레이에 콘텐츠 공급 계약


입력 2021.01.14 13:21 수정 2021.01.14 13:22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영화 배급사 뉴(NEW)가 쿠팡이 론칭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쿠팡플레이와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뉴는 콘텐츠의 접근성을 높이는 유통 방식 확장의 일환으로 영화 라인업 25편을 신규 OTT '쿠팡플레이'를 통해 선보인다. '부산행', '변호인', '7번방의 선물'과 같은 천만 영화를 비롯해 '신세계', '안시성', '가장 보통의 연애' 등 자사의 주요 흥행작을 포함한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하면 월 2,900원에 로켓배송과 함께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까지 이용할 수 있는 OTT 서비스로 영화, 드라마, 시사교양, 애니메이션, 어학, 입시 강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와우 멤버십 가입자는 2020년 12월 말 기준, 50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추산돼 OTT 시장에 변동을 가져올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다.


앞서 쇼박스도 천만 영화 '도둑들'을 비롯해 90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내부자들'과 '관상' 등 대표 흥행작 51편을 쿠팡플레이에 공급하기로 결정했다.


영화 배급사 뉴(NEW)가 쿠팡이 론칭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쿠팡플레이와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뉴는 콘텐츠의 접근성을 높이는 유통 방식 확장의 일환으로 영화 라인업 25편을 신규 OTT '쿠팡플레이'를 통해 선보인다. '부산행', '변호인', '7번방의 선물'과 같은 천만 영화를 비롯해 '신세계', '안시성', '가장 보통의 연애' 등 자사의 주요 흥행작을 포함한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하면 월 2,900원에 로켓배송과 함께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까지 이용할 수 있는 OTT 서비스로 영화, 드라마, 시사교양, 애니메이션, 어학, 입시 강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와우 멤버십 가입자는 2020년 12월 말 기준, 50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추산돼 OTT 시장에 변동을 가져올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다.


앞서 쇼박스도 천만 영화 '도둑들'을 비롯해 90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내부자들'과 '관상' 등 대표 흥행작 51편을 쿠팡플레이에 공급하기로 결정했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