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가 17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서울바이오허브에서 열린 현장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 대표는 "서울의 강남북 간 불균형이 매우 심각하다"고 밝히며 "서울의 5개 권역별 맞춤형 균형발전 계획을 마련해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포토> 민주당 서울바이오허브 현장최고위 개최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와 김태년 원내대표 등 참석자들이 17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서울바이오허브에서 열린 현장최고위원회의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회의는 K바이오 역량 강화와 바이오 클러스터 조성을 통해 서울의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를 지원한다는 취지로 열렸다.
민주당 "4차 재난지원금, 노점상도 지급 검토"
"연매출 10억 소상공인까지 지급 고려"
우상호 대 박영선…'민주당다운 게 뭐냐' 으르렁
우상호, 기초의원 만나 당 조직표 확보 방점박영선 ‘21분 컴팩트 도시’ 공약 다듬기'민주당다움' 놓고 토론회 뒤끝 설전도우상호 "민주진보·친서민" vs 박영선 "혁신"
<포토> 이낙연 "기업활력 높이기 위한 기업활력법, 규제 샌드박스 5법 등 3월국회까지 처리"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이 대표는 "경제반등의 불씨를 살리기 위해 입법 지원을 해야 한다"고 밝히며 "기업 활력 높이기를 위한 기업활력법, 규제완화를 위한 규제샌드박스 5법, 한국판 뉴딜과 신산업지원법 등을 이달 국회에서 시작해 3월 국회까지 처리할 것이다. 추가경정예산안의 중심이될 4차 재난지원금도 이전 피해지원금보다 더 넓게 두텁게 지급돼야 한다"고 말했다.
<포토> 미래도시개발 k뉴딜위원회 간담회 참석하는 이낙연 대표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K-뉴딜위원회 시흥·광명 특별관리지역 미래도시 개발 추진 민주당·지자체 간담회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오늘 날씨] 아침은 쌀쌀하지만 전국 대체로 맑은 주말...'춘곤증'에 좋은 음식 3가지
"'법꾸라지' 이재명, 법망 피해 조기대선 폭주"…나경원, 李 행보 일침
中에 일주일 머무른 이재용... 어떤 먹거리에 힘줄까
“더 내라” “그것 뿐이냐” 연예인 기부리스트 등장 ‘논란’
“김새론, 가족과 사이 안 좋았다” 주장 뒤엎는 모친과의 카톡
[데일리 헬스] 오나라, '다이어트 보조제' 탓에 뚝 떨어진 식욕...'이 질환' 환자들 주의해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