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배현진 "일왕에 앞서 우리말로 먼저 '일본 무조건 항복' 알린 방송 있었다"
일왕 '항복 방송' 최초인 줄 알았는데…15일 오전에 황성수, '미국의소리' 통해"조선 동포 여러분, 일본 무조건 항복"배현진 "역사책이 바뀔 귀중한 내용"
"갈비탕서 휴지 나와 돈 못 줘" 알고보니 본인이 입닦은 것
음식점에서 갈비탕을 먹다 휴지가 나왔다며 계산을 거부한 손님들의 사연이 공개됐다. 그런데 CCTV 확인 결과, 손님이 자신의 입을 닦다 들어간 휴지였던 것으로 확인됐다.16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지난 12일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자영업자 A씨는 이 같은 모습이 포착된 영상을 공개했다.A씨는 "이날 점심시간에 방문한 손님 3명에게 갈비탕 그릇 안에서 휴지가 나왔다는 컴플레인이 들어왔다"며 "즉시 사과를 했고 문제의 뚝배기를 살폈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이후 이물질이 나온 갈비탕을 빼고 계산하려 했지만, 일행은 전…
단독 중국인의 건보 공습…지난해 255만명 이용, 공단급여액 1조원 넘어
보건복지위 여당 간사 김미애 의원 공개전체 외국인 중 과반, 2위 베트남의 9배중국인 진료 급여액 해마다 꾸준히 증가"모니터링 강화하고 관련 정책 점검해야"
[데일리 헬스] 박서진 "母, 투병 사실 알린 후 악플"…자궁경부암 전조증상과 생존율은?
가수 박서진이 과거 어머니의 투병 사실을 공개한 뒤, 악플을 받았다고 털어놨다.박서진은 1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와 같이 밝혔다.박서진은 과거 방송을 통해 두 명의 형을 잃었다고 밝히며, 모친은 자궁경부암 3기로 투병한 가정사를 공개한 바 있다.박서진은 "가족 이야기를 하기 꺼려진다"라며 "'사연팔이 한다', '자기가 잘 되려고 가족들 끌어들인다'라는 부정적인 시선을 받았다"라고 밝혔다.박서진의 모친이 투병한 자궁경부암은 자궁의 입구에 해당하는 자궁경부에서 발생하는 암을 말한다.인체 인유두종 바이러스(HPV)가…
"명절 떡값으로 상품권 3000원 받았다" 中企 직원의 분통
추석 명절 떡값으로 백화점 상품권 3000원을 받고 분노한 중소기업 직장인의 사연이 공개됐다.16일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중소기업에 재직 중인 직장인 A씨가 쓴 '명절 떡값 3000원'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A씨는 글과 함께 신세계 상품권 1000원권 3장이 담긴 봉투 사진을 첨부했다.A씨는 "다른 직원도 똑같이 받았다고 한다. 사람 기만질도 정도껏 해야 한다"며 "(다른 직원은)명절 끝나고 퇴사할 거라고 하더라. 나도 퇴사할 거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이어 "1000원짜리 상품권 구하는 것도 능력이다. XX. 입…
[2024 美대선] 트럼프 당선 하루만에…불법체류자 시민권 취득 ‘바이든 정책’ 무효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재입성이 확정된 지 하루 만인 7일(현지시각) 미 연방법원은 미국 시민과 결혼한 일부 불법체류자들의 시민권 취득을 쉽게 해주기 위한 바이든 행정부의 정책을 무효화했다.이민자 가족을 돕기 위한 대통령의 가장 큰 조치 중 하나였던 이 프로그램은 미국 시민의 불법 배우자와 의붓자녀들이 미국을 떠나지 않고도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게 해주면서 칭송 받았다.텍사스 지방법원의 J. 캠벨 바커 판사는 8일 바이든 행정부가 이 프로그램을 시행함으로써 권한을 초과했으며, 관련 이민법에 대한 법적 해석에 있어 "한계점…
[2024 美대선] 트럼프 귀환에 채권 시장 ‘출렁’…미국채 베팅도 ‘머뭇’
[2024 美대선] 이복현 "美 금리 인하에 불확실성 커…리스크 관리 만전"
[오늘 날씨] 가끔 흐리고 포근한 하루...넘치는 식욕, 가을이라 그렇다고?
[데일리 헬스] 갑자기 다리에 힘이 없고 걷거나 서기도 힘들다면 '이 질환' 원인 일수도
국민의힘 "민주당, 이재명 무죄 확신하면 사법부 판단 기다려야"
"쥐가 파먹고 있잖아" 유명 딤섬집 영상 찍혀 '발칵'
이시영, 아들 업고 히말라야 등반 성공...안전한 등산 위해선?
"유부남 동료가 성폭행…" 꽃뱀 취급에 피해女, 회의 중 투신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묻지마 폭행에 대한 경종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도심철도 지하화, 꿈은 이루어지는가?
정기수 칼럼
한국 보수, 트럼프 압승에서 뭘 배워야 하나?
"할 사람 많은데" 3연임? 진정 체육계 사랑한다면 ‘결단’해야…[기자수첩-스포츠]
명태균 수사, 지금도 늦었다…신속한 결론 내야 [기자수첩-사회]
미국은 '돈타령 스트롱맨' 트럼프를 택했다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