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iH,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위한 ‘상생협약’ 체결


입력 2024.11.14 11:07 수정 2024.11.14 11:07        장현일 기자 (hichang@dailian.co.kr)

인천글로벌캠퍼스(IGC) 교수아파트 증축사업 건설

조동암(가운데)iH 사장이 ‘인천글로벌캠퍼스(IGC) 교수아파트 증축사업 건설공사’ 시공사 및 건설협회와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상생협약을 체결 한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iH제공

인천도시공사(iH)는 최근 ‘인천글로벌캠퍼스(IGC) 교수아파트 증축사업 건설공사’의 시공사 및 건설협회와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협약 대상은 원탑종합건설, 인성실업,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시회,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인천시회 등이다.


이번 상생협약을 통해 지역 업체의 참여율 제고를 위해 지역 내 업체 및 자재·인력·장비 등을 우선 사용하고 협약사항을 성실하게 이행하기로 약속했다.


iH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공정한 하도급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역업체와 소통하기 위해 CEO 주재 유관기관 간담회 및 실무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또 인천 지역 건설업체와의 하도급 계약을 통해 우수 원도급업체를 포상하는 등 지역 건설 경제 부흥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조동암 iH 사장은 “협약을 통해 원도급사가 지역건설산업 활성화의 중요한 매개체가 되고, 지역건설협회와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일자리 창출 및 품질 경쟁력 향상 등 지역건설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장현일 기자 (hich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