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리치블록 '부산에코델타시티 대방 엘리움 리버뷰' 분양 앞둬


입력 2024.12.31 10:03 수정 2024.12.31 11:01        곽태호 기자 (kwakth@dailian.co.kr)

최근 도심 아파트 대신 쾌적한 주거환경과 편리한 교통인프라를 갖춘 신축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부산 에코델타시티는 낙동강을 포함한 수변 중심의 청정입지와 다수의 산업단지를 배후에 둔 우수한 직주근접 여건을 갖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고급 신축단지인 대방 엘리움이 부산 에코델타시티에 분양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최고 10층, 11개동 총 470세대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119㎡ 단일 타입으로 지어진다.


부산에코델타시티는 김해국제공항, 부전-마산복선전철(예정), 부산2호선을 통해 부산 도심뿐아니라 전국으로의 뛰어난 접근성과 맥도강 조망권 덕분에 여유로운 삶을 선호하는 수요층에게 적합한 주거지역이다.


또한, 부산에코델타시티 지구단위계획 시행지침에 근거하면 에코델타시티 내 전용 85㎡초과 공급비율이 약 15%로 중대형 면적 희소성이 크다할 수 있다.


이렇듯 희소가치 넘치는 중대형 면적에 인근 대형 프리미엄 아울렛(예정), 대형 수변공원, 중심상업지구, 의료시설까지 예정되어 있어 에코델타시티 내 '리치블록'이라고 불리고 있다.


고급 아파트인 만큼 내부 설계, 마감재에도 품격을 부여하기 위해 신경쓴 흔적이 엿보인다. 내부 설계를 살펴보면, 타사 전용 132타입에 버금가는 실사용면적으로 약 55㎡의 극대화된 서비스면적을 제공(119㎡A타입)한다. 알파룸까지 4BAY 6ROOM설계가 적용되고, 복도형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었다.


또한, 고급화 단지에 걸맞게 단열 성능, 소음 차단 등에 우수한 로이유리 적용(거실 통창)과 함께 뛰어난 거물 외부 입면 및 시각적 개방감을 확보한 유리난간 적용, 광폭거실 등 특화설계를 적용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음성인식에 의한 제어가 가능한 AI스피커를 입주시 세대별로 지급이 예정되어 있으며, 실내의 오염된 공기(미세먼지 및 CO2농도측정)를 외부로 방출하고, 공기 중 미세한 입자를 거를 수 있는 헤파필터가 전세대 제공한다.


‘부산에코델타시티 대방 엘리움 리버뷰’의 오픈 일정과 같은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곽태호 기자 (kwakt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