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ABL생명, 2025년 FC채널 영업전략 컨퍼런스 개최


입력 2025.01.09 09:10 수정 2025.01.09 09:10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지난 8일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이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2025년 FC채널 영업전략 컨퍼런스'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ABL생명

ABL생명은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시예저치앙 사장, 윤문도 FC실장을 비롯한 FC채널 영업관리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FC채널 영업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FC(Financial Consultant)채널은 전속 설계사 조직을 운영·관리하는 ABL생명의 주력 영업채널이다.


이번 행사는 올해 회사의 경영전략과 FC채널의 ▲비전 ▲가치 ▲영업전략을 공유하며 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와 화합을 다지고자 마련됐다.


이날 영업채널담당임원을 포함해 ▲CFO ▲상품 ▲인사 ▲고객지원 관련 임원들이 2025년 사업계획을 발표했으며 FC채널 산하 부서장 및 지역단장들은 영업 방향, 지역단별 사업전략 등을 참석자들과 공유했다.


ABL생명 FC채널은 '고객 공감, 우리 FC'라는 비전아래 '2025 FC My Story'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선포하며 ▲건강보험 판매 확대를 통한 '고객 공감' 세일즈 ▲조직 경쟁력 강화를 위한 'FC 공감' 리크루팅 ▲'함께 공감' 완전판매를 통한 업계 최고 수준의 효율 경쟁력 강화 등을 세부 미션으로 내세우고 전속채널의 지속적인 성장을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은 "지난해 FC실은 2023~24년 리크루팅 1000명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며 "올해도 시장 경쟁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지만 2025년의 회사의 키워드인 '환연일신(煥然一新)'의 자세로 회사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도약'을 이뤄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