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 "새로운 성공신화 원년 되길"


입력 2025.01.24 11:04 수정 2025.01.24 11:04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새해 맞아 'CEO와의 대화' 행사

김대웅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가 CEO와의 대화에서 임직원에게 신년 계획과 비전을 전하고 있다. ⓒ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신년을 맞아 임직원이 참여하는 최고경영자(CEO)와의 대화를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 개최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는 CEO와의 대화를 통해 고객중심서비스, 정도경영을 강조하며 시장환경의 불확실성과 위기를 대처해 건전성, 수익성, 성장성을 확보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도 노력해 준 임직원 노고를 격려하고 을사년 새해는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김 대표는 "그 어느때 보다 우리에게 '변화'가 필요하다"며 "우리가 업무를 대하는 태도, 비즈니스를 보는 관점 등 트렌드와 기술 변화의 흐름을 읽고 이에 맞는 우리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어려운 상황일수록 피상적인 이해와 고민만으로는 본질적인 해결책을 찾는 것은 어렵다"며 "각 본부, 부서는 현재를 다각도로 검토하고, 고민해야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웰컴저축은행은 매년 CEO와의 대화를 통해 경영진과 임직원이 한 자리에 모여 회사의 비전과 방향성 등을 공유하고 공감대를 갖는 시간을 마련하고 있다. 올해는 건전성, 수익성, 성장성을 확보를 목표로 삼고,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위해 노력할 것을 함께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