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이 선보이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는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올리브영 강남타운점 2층에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피부가 편안해지는 에센허브 타운’을 컨셉으로 트러블(자극, 과다 피지, 유분 등으로 인한 트러블에 한함) 고민이 있는 피부를 위해 에센허브 티트리 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팝업 스토어 오픈 첫날인 지난 1일 운영 시작 전부터 많은 고객이 기다리며 높은 기대감을 보였고, 행사장에는 뜨거운 열기가 이어졌다.
특히 티트리 진정크림 기획세트는 전일 대비 104%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입증했다.
이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반영하는 결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에센허브 티트리 진정 크림은 올리브영 전체 판매 랭킹 1위(2024년 10월26일 기준)를 기록한 제품으로, 진하게 농축된 티트리 성분을 통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티트리 오일은 티트리 잎 오일 100%를 함유해민감한 트러블 피부를 위한 ‘진정 치트키’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특히 트러블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인정받아 화해 뷰티 어워드 6년 연속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티트리 제품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외부에는 티트리 성분이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이라는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조형물과 거울을 배치해 시선을 끌며, 내부에는 제품 테스트 존과 영상 콘텐츠를 마련해 방문객들이 에센허브 타운에서 펼쳐지는 스토리와 티트리 라인 제품의 효능을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티트리 진정 크림은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로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티트리 오일은 1+1 한정 기획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문객들이 팝업존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에센허브 티트리 라인 제품 샘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에센허브 파우치나 미니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올리브영 에센허브 브랜드관에 ‘좋아요’를 누르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계절과 상관없이 트러블 케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에센허브의 티트리 라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자연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오프라인 채널과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