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2025 퀀텀 9X 매치' 스크린 골프 최강자 누구?


입력 2025.02.25 11:10 수정 2025.02.25 11:10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혁신적인 골프 이벤트 대회 '2025 퀀텀 9X 매치'가 3월 5일과 6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IVEX STUDIO)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번 대회는 KLPGA 투어프로와 연예인 등 스크린 골프 최강자들이 펼치는 라이브 매치로, 특히 누구나 현장 관람이 가능해 스포츠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퀀텀 9X 매치. ⓒ 콘텐츠쿡

골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다


'2025 퀀텀 9X매치'는 단순한 골프 경기를 넘어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규격화된 실내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국내 최초로 하이브리드 오픈 스튜디오에서 펼쳐지는 이 대회는 스크린 골프 게임의 개념을 재정의하며, 관객들에게 전례 없는 골프 관람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초대형 LED 스크린과 돌비 음향시스템 등 첨단 기술로 구현한 생생한 영상과 사운드를 통해 관객들은 경기의 모든 순간을 마치 실제 필드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느끼며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출연진과 흥미진진한 경기 방식


대회의 출연진은 그 자체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KLPGA의 스타 프로 지한솔, 안소현, 한진선, 임진영을 비롯해 김성수, 정명훈, 세븐, 강성진, 안재모, 송영규, 민우혁, 송종호 등 연예계를 대표하는 골프 실력자들이 대거 참여한다. 경기는 3인 1팀으로 구성된 총 4팀이 풀리그 예선을 거쳐 결승전을 통해 우승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상금 3,000만 원과 다양한 특전이 제공되어 선수들의 열띤 경쟁이 예상된다.


골프 대회의 새 지평을 여는 과감한 도전


골프와 엔터테인먼트의 경계를 허무는 과감한 시도를 통해 스포츠 관람의 새 지평을 열어갈 '2025 퀀텀 9X 매치'. 골프 마니아부터 MZ세대까지 폭넓은 관객층을 사로잡으며, 국내 스포츠 예능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 대회는 광명 IVEX 스튜디오에 마련된 특설 경기장에서 3월 5일~6일 촬영되며, 현장 관람뿐 아니라 SBS 골프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3월 말부터 6주간 방송될 예정이다. 현장 관람을 원하는 분들은 카카오톡에서 '2025 퀀텀 9X 매치'를 검색하면 손쉽게 사전 예약 링크에 접속할 수 있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