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골프 이벤트 대회 '2025 퀀텀 9X 매치'가 3월 5일과 6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IVEX STUDIO)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번 대회는 KLPGA 투어프로와 연예인 등 스크린 골프 최강자들이 펼치는 라이브 매치로, 특히 누구나 현장 관람이 가능해 스포츠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골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다
'2025 퀀텀 9X매치'는 단순한 골프 경기를 넘어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규격화된 실내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국내 최초로 하이브리드 오픈 스튜디오에서 펼쳐지는 이 대회는 스크린 골프 게임의 개념을 재정의하며, 관객들에게 전례 없는 골프 관람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초대형 LED 스크린과 돌비 음향시스템 등 첨단 기술로 구현한 생생한 영상과 사운드를 통해 관객들은 경기의 모든 순간을 마치 실제 필드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느끼며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출연진과 흥미진진한 경기 방식
대회의 출연진은 그 자체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KLPGA의 스타 프로 지한솔, 안소현, 한진선, 임진영을 비롯해 김성수, 정명훈, 세븐, 강성진, 안재모, 송영규, 민우혁, 송종호 등 연예계를 대표하는 골프 실력자들이 대거 참여한다. 경기는 3인 1팀으로 구성된 총 4팀이 풀리그 예선을 거쳐 결승전을 통해 우승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상금 3,000만 원과 다양한 특전이 제공되어 선수들의 열띤 경쟁이 예상된다.
골프 대회의 새 지평을 여는 과감한 도전
골프와 엔터테인먼트의 경계를 허무는 과감한 시도를 통해 스포츠 관람의 새 지평을 열어갈 '2025 퀀텀 9X 매치'. 골프 마니아부터 MZ세대까지 폭넓은 관객층을 사로잡으며, 국내 스포츠 예능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 대회는 광명 IVEX 스튜디오에 마련된 특설 경기장에서 3월 5일~6일 촬영되며, 현장 관람뿐 아니라 SBS 골프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3월 말부터 6주간 방송될 예정이다. 현장 관람을 원하는 분들은 카카오톡에서 '2025 퀀텀 9X 매치'를 검색하면 손쉽게 사전 예약 링크에 접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