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DB손보, 온힐과 펫보험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5.03.28 11:55 수정 2025.03.28 11:55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지난 27일 DB금융센터에서 문진욱(오른쪽 세번째) DB손해보험 본부장과 정승필(왼쪽 세번째) 온힐 부문장이 업무협약 체결후 양사 직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지난 27일 강남구 대치동 DB금융센터에서 온힐과 '동물병원 협력 기반 펫보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온힐은 수의사가 만든 반려동물 전용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조성 및 상품 개발을 통해 반려동물의 생명 연장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동물병원 협력 기반 펫보험 활성화 및 시장 확대를 위한 공동 협력, 동물병원 연계 부가서비스 개발을 위한 상호 협력 등이 포함된다.


DB손보는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펫보험 산업과 동물병원 간 연계를 강화하고, 시장 활성화 및 신규 서비스 창출의 중요한 기반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DB손보 관계자는 "온힐과의 협력을 통해 동물병원과의 연계를 강화해 펫보험 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