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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애니카서비스 프리미엄 특약' 출시…긴급출동 서비스 강화


입력 2025.03.28 16:00 수정 2025.03.28 16:00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삼성화재 머릿돌 전경. ⓒ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고객의 보장 강화를 위해 개인용 자동차보험의 '애니카서비스 프리미엄 특약'을 신설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특약은 5월 6일 책임개시 자동차보험 계약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기존의 '애니카서비스 특약'은 ▲긴급견인 최대 60km▲비상급유 1회당 3리터 ▲타이어 펑크시 1회당 1개 부위를 한도로 수리 서비스를 제공했다.


신설된 '애니카서비스 프리미엄 특약'은 ▲긴급견인 100km ▲비상급유 1회당 5리터(총 3회) ▲타이어 펑크시에는 1회당 최대 3개 부위까지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설 특약을 가입하면 내가 가입한 차량뿐만 아니라 다른 자동차를 운전할 때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인의 차량을 운전 중 긴급출동이 필요한 상황에 내가 가입한 '애니카서비스 프리미엄 특약'의 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른 자동차에 제공되는 출동 서비스는 보험기간 중 2회 제공되며, 비상급유는 1회만 제공된다. 단, 다른 자동차에 대한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다.


다른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는 다른 자동차가 승용차인 경우에만 가능하고 ▲화물차 ▲승합차 ▲이륜차 등은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애니카서비스 프리미엄 특약'은 기존 출동 서비스의 보장 확대뿐만 아니라 다른 자동차 이용시에도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며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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